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연금복권 당첨번호를 통계적으로 분석하여 당첨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오늘도 포스팅 시작합니다. 본인만의 신념을 가지고 있는 번호와 수학적인 통계를 결합하면 더 좋은 결과나 나올 확률이 높겠죠? 다들 시작해 봅시다! 분석은 최근 15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후에 30주, 50주 분석의 결과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의 끝에는 제가 예측하는 번호를 총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 구매하실 때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

 

 

집에서 편하게 연금복권을 구매할 수 있다면 어떠신가요? 추운날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되고, 시간 없을 때 빨리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그래도 나는 명당에서 사야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명당에서 좋은 기운을 받으면서 구매하시고 싶으신 분!

 

 

연금복권 예상번호 조 단위

반응형

연금복권 147회 예상번호 조단위

조 단위로 보면 1번이 7번으로 가장 많이 당첨된 번호에 해당합니다. 그다음에 차순위로는 2번과 5번이 있습니다. 여기서 많은 분들은 가장 적게 나온 4번을 택하실 수도 있겠죠? 저는 조금 다르게 예측합니다. 4번보다는 2번 혹은 5번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모든 조를 다 살 예정이므로 이러한 고민은 다른 번호에서 하는 게 좋습니다.

 

 

연금복권 예상번호 십 만단 위

반응형

연금복권 147회 예상번호 십만단위

십만 단위에서는 가장 만이 나온 번호는 8번입니다. 여기선 본인의 기준과 선호에 따라서 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많이 나온 번호가 더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는 편이라서 4번 혹은 8번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나왔다고 생각되시면 7번 혹은 9번을 추천드립니다.

 

 

 

연금복권 예상번호 만단 위

반응형

연금복권 147회 예상번호 만단위

만단 위에서는 0번과 4번이 최다수로 등장하였습니다. 1번은 아예 나오지 않았네요. 저는 최다수가 같은 게 나올 때는 오히려 가장 안 나온 수를 선택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만단 위의 수들이 당첨 횟수가 같은 번호들이 많습니다. 1번을 선택하는 게 조금 더 나은 선택이라고 판단됩니다. 

 

 

 

 

연금복권 예상번호 천 단위

반응형

연금복권 147회 예상번호 천단위

천 단위에서는 최다수가 3개나 나왔네요. 3번, 7번, 9번입니다. 4번 6번은 아예 나오지 않았네요. 위에 설명드렸던 같은 방식으로 저는 1번을 선택합니다. 0번, 2번, 5번, 8번은 모두 한 번씩 당첨된 번호라서 제외합니다. 

 

 

 

 

연금복권 예상번호 백단위

반응형

연금복권 147회 예상번호 백단위

최다수 0번, 1번, 5번, 6번, 8번, 9번 있고요. 최소수 3번, 4번, 7번이 있습니다. 15주 데이터 분석이라서 통계분포가 고르지 않네요. 다음엔 조금 더 데이터 량을 늘려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하지만 단기분석과 장기분석이 통합적으로 진행돼야 할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제가 더 알아보고 여러분들께 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선 2번을 선택합니다.

 

회차수를 많이 볼 때는 장기적인 흐름을 보고 회차수를 조금 줄일 때는 단기적인 전략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하는 게 최선의 방법입니다.

 

 

 

연금복권 예상번호 십 단위

반응형

연금복권 147회 예상번호 십단위

십 단위는 번호들이 많이 쏠려있는 현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8번이 4번으로 가장 크게 나오네요. 다음에도 나왔던 번호가 나올 확률이 크니 5번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 예상번호 일단위

반응형

연금복권 147회 예상번호 일단위

일 단위는 아주 고른 분포를 보여주고 있어요. 최다수인 1번과 2번도 3개로 같고 나머지 0번과 6번은 2개로 같네요. 7번만 유일하게 아직까지 나오지 않은 수입니다. 7번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상하는 번호

반응형

제가 생각하는 예상번호는 x조 4 1 1 2 5 7입니다. 저의 분석 방법은 참고로만 쓰시고, 더 확신을 가진 번호가 있으시다면 그걸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연금복권 다들 당첨되시면 어떤 걸 제일 먼저 하고 싶으세요? 저는 제가 하고싶은 일을 하면서 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산다는 게 얼마나 축복인데요. 다들 본인이 원하시는 꿈 이루시고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